2015 SDG 청년컨퍼런스

표병진 성도 후기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2015 SDG 청년 컨퍼런스가 솔리데오글로리아교회 예배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총무를 맡게 되었으나, 평소 ‘기획’이나 ‘주관’, ‘발표’ 같은 것들을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으로서
미흡한 준비와 어설픈 안내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으로 이번 컨퍼런스 활동 보고(?)를 하려고 합니다.
총무의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풍족한 은혜의 손길로 인해
참여하신 분들께서 많은 유익이 되었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우리 교회의 전통처럼 이어지고 있는데요.. 설거지는 남성도님들께서 수고해주신다는..
주변정리를 하면서 얻어들은 두 분의 교제 내용이 어찌나 훈훈하던지요..
아직도 기억나는 대화 내용을 덧붙이자면, ” … ‘내가 여기서 이렇게 설거지를 하고 있다는 게 얼마나 기적같은 일이야’하는 생각이 들어요 … ” 이런 말을 들었답니다.
뒷모습에서도 읽혀지는 성도님들의 표정에서 설거지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엿보이죠? ㅎ 감사합니당~ ^^

 

# 05.24 오후7시30분. 시편찬송을 부르는 것으로 첫째날 강의를 시작합니다.

‘남자와 여자,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는 주제로 김병혁목사님께서 열강중이십니다.

강의가 끝나고, 솔리데오글로리아교회 성도님들의 후원으로 맛있는 저녁간식 시간입니다. 간식이 저녁식사보다 더욱 풍성한 느낌입니다. ^^;;

간식시간이 끝난 후 귀가해야 하는 분이 계셔서 기념사진을 먼저 촬영하였습니다. 역시나 많은 분들이 ‘개혁주의 포즈’를 취하고 계시죠? 개혁주의 포즈가 무엇인지 감이 오시나요? ㅎㅎ

# 05.24. 11시 정진수성도님의 진행으로 마지막 일정인 저녁 교제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명씩 돌아가면서 3가지 질문에 대해 답을 하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나눴는데요. 

눈물이 나도록 웃으며 공감하고 서로를 알아가고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도 체력이 받쳐줘야 누릴 수 있나봅니다. 2시가 되어가자 다들 지쳐가나요..

교제 시간에 우리 모두를 즐겁게 해준 MVP와 커플상, 솔로상을 투표로 뽑아 책 선물을 받았답니다. 좋으시죠?? ㅎ

# 05.25. 10시 김병혁목사님의 두번째 강의가 있었습니다만.. 다들 너무 강의에 열중하느라 사진이 없군요.. ^^;;

# 05.25. 12시 점심식사 메뉴로 비빔밥을 맛있게 비벼 먹었으나 역시 맛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후식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을 먹으며 컨퍼런스에 참여한 소감들을 나누고 있습니다.

# 05.25. 오후 3시 표병진성도님의 진행으로 마지막 순서인 고난이도 퀴즈 시간이 있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문제에 항의하면서도 서로 맞춰보겠다고 손을 들며 간절한 눈빛을 보냅니다.
1등에게는 3권, 2등에게는 2권, 3등에서 꼴등까지는 1권의 책이 선물로 주어집니다.

당당히 1등을 차지한 김홍석성도님께서 가장 두껍고 뽀대나는 양장본 책을 한 권 골라가십니다.
1등부터 순서대로 책을 골라 갑니다. 모두에게 1권 이상의 책을 선물하게 된 것은, 진행자님의 도서기증으로 가능한 일이었음을 밝히며 감사하는 바입니다. ㅎㅎ

퀴즈를 끝으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있었던 더욱 자세한 일들은 누군가 올리실 후기를 기대하며, 이상 총무의 간단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ix + 1 =